산책 적립에 문제 있는거 같은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송파구-오금동/dailylife/97494978

일부로 적립 혜택 줄이려고 반경 줄이신건가요? 정확한 위치 아니면 안되고, 해당 위치에 가서도 기다려야 어렵게 되는거 같은데..저만 그런줄 알았더니 이니네요. 공지라도 하시고 줄이던지 하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김혜순
    답글길음제1동

    맞아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cashㄴㅇ
    답글고척제2동

    자기들 멋대로 하고 있음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경수군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박경수
      답글오금동
      작성자

      제글을 읽지 않으신건가..반경 줄인거 아니냐고 했지 안된다고 했나요? 그리고 어느글에는 10 미터고 어느글에는 50 미터고..여기 관계자신가?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5월 2일 ~ 5월 5일까지 10m. 5월 6일부터 50m 란다.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주황후
    답글신장2동

    몇일 전부터 주변산책 적립 안되는데 조치해주세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원짱
    답글풍산동

    저도 요즘 산책이 너무 안잡혀요ㆍ문제 없는건지 함 봐주셨음 좋겠어요 ㅠㅜ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S6JD8
    답글마천1동

    경기도에다녀왔는데도안되네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항정살맛있어요
    답글옥동

    저도요즘 잘 안돼요ㅠㅠ

    10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순환
    답글신장동

    적립이. 10점에서  5점으로전부. 줄었네요

    10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