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
와 성북전 진짜 멋있는데요 이렇게 다리에서 찍으니 그 멋이 더해지는 거 같습니다
2개월 전
우리동네 벚꽃 명소는 성북천이에요🌸
성북구 주민이라면 특별히 멀리가지 않아도 벚꽃을 즐길수 있는 곳이 있죠? 바로 성북천!!
한성대역부터 시작해 대광초등학교까지 쭉 이어지는 성북천 산책로는 아름다운 벚꽃으로 쭉 이어져 있어 봄을 느끼며 벚꽃을 즐기기에 딱이에요~
벚꽃이 끝없이 펼쳐져 있어 성북천 산책길 모든곳이 멋진 벚꽃 포토스팟이라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추억 만들기에 너무 좋답니다~
다만 벚꽃시즌엔 사람이 많아서 여유롭게 벚꽃을 즐기거나 인증샷을 남기기엔 불편함이 있을수 있으니 이른 오전이나 늦은 저녁 시간에 벚꽃 구경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와 성북전 진짜 멋있는데요 이렇게 다리에서 찍으니 그 멋이 더해지는 거 같습니다
이뻐요!
1968 ~ 1974.1월까지 대광중고를 다녔습니다.
미아리 삼양동 고갯길 집부터 학교까지 등하교 거의 대부분을 도보로. 주코스가 성북천변.
물론 그때는 나무라는 게 거의 없었고 정화되지 않은 개천물만 ~~~
재작년 딸내미가 아빠의 고생길을 직접 답사해보겠다기에 같이 걸었는데, 내년 벚꽃계절에는 마나님도 꼬셔서 같이 꽃길 걸어보겠습니다. 사진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