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성북구-정릉제4동/health/97210753

날씨도 좋고 봄을 즐기고 싶어

칼바위 지킴이를 지나  문필봉을

다녀왔다

진달래 꽃도 조금 피어 있고

개나리는 노란 꽃 폼 내고 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한마음
    답글정릉제4동
    작성자

    진달래 

    20250327_104930.jpg_resize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한마음
    답글정릉제4동
    작성자

    개나리 넌 왜 노란색이냐

    20250327_120856.jpg_resize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