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티
바삭바삭 맛있을거 같아요
4개월 전
광화문 직장인들 사이 수제돈까스 맛집
무무돈까스입니다
수제라 맛있고 돼지냄새 안나고 양도 많아요
스프와 양배추샐러드, 밥 리필됩니다
헤비하게 먹는 대식가들에게 강추합니다!
무엇보다 김치찌개도 먹을수 있어서 돈까스
느끼함을 잡아주고 심지어 맛도 있어요
혼밥도 가능해요
근처 광화문 구경하시다가 돈까스같은 느끼한거
땡길때 주저하지 않아도 됩니다! ㅎㅎ
직원들도 친절해요
바삭바삭 맛있을거 같아요
맛있을꺼같아요
요즘 다욧으로 튀긴거 안먹는데 급 너무 땡기네요
맛있어보여서 나중에 가려고 찜해놨어요^^
맛있어보여여
입에 침이 고여요 😋
너무 맛있겠네요
가보고 싶어요
오 실하네요
여기 맛있더라구요!! 사진보니 갑자기 돈까스 땡겨요!!
소울푸드 돈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