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단지
와 맛있겠다
5개월 전
동네 산책이나 점심 놓치는 경우가 많아서 가끔 들리는 콩나물 국밥집입니다 저는 늘 혼밥으로 이용하기에 눈치 보여서 몰리는 점심 시간
지난후에 살피고 들어가서 먹는답니다 ㅎㅎ 여긴 국밥 가격도 가성비 최고인데다 직접 만든 멸치 반찬이 참 맛있는 집이에요 포장도 가능해서 밥 반찬으로 많이들 사더라고요
콩나물국밥 시켜서 김가루 넣고 수란에 국물 떠 넣고 기다렸다가 따로
후르륵 먹는답니다 국물에 넣으면
국물맛도 텁텁해져서 저는 별로라
매운 땡초 토핑으로 듬뿍 넣어서 어느정도 먹다가 밥 말아 먹으면 끝내준답니다 거기에 반주로 몸에 좋은
모주 한잔 마셔주면 괜히 건강해지는 기분이랄까요 여사장님도 친철하시고 술 마신 다음날 해장으로
국밥 한그릇에 속도 든든 요즘 같이
추운 날씨에 몸도 녹여주는 맛있는 이맛콩나물 국밥 드시고 건강한 겨울 보내세요 ^-^
와 맛있겠다
콩나물국밥 정말 따뜻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내일 아침에는 이렇게 먹어야겠어요
좋어요
맛나보여요
제가 어릴때부터 가던곳이네요~ 의자보니 기억이 납니다 여기 맛있죠~~
맛있어보여요
콩나물국밥 시원하고 맛있겠어요~
근처에 가면 먹고 싶네요~
공덕 자주가는데 참고하겠습니다 ㅎㅎ
너무 맛있갰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