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청 도서관 앞 산책 코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마포구-아현동/information/99705780

서울 도서관과 시청 지하에는 쉴 곳도 많고 놀거리도 많아요 이 앞에 광장에서는 야외도서관 행사로 책도 읽거나 앉아 쉴 수 있고 잔디밭에서 누워 놀수도 있고요 행사장을 보면서 친구나 가족들과 같이 걷기 너무 좋습니다

 

마천루 건물과 궁, 시청과 도서관 나무들이 어울러져서 심심하지 않고 늘 서울 그 자체에요 저녁 퇴근길에 걸으면 하루가 너무 편안하게 마무리되요

 

늦은 시간에도 안전하고 늘 편안하고 활기찬 분위기고요 근처 덕수궁과 청계천까지 걸으면 좀 더 운동될 만한 긴 산책코스가 완성되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mina
    답글용산구

    자주 가는 곳이네요 여기 좋죠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작성자

      기분좋아지는 곳이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부기우기
    답글합정동

    오오~ 시청 얖 시청광장도 산책코스라는 걸 깨닫는 글이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전HYUN
    답글행촌동

    좋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뚜벅이
    답글종로구

    가볍게 걸을 수 있겠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BINNA
    답글황학동

    시청역 대표적인 마라톤코스조~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