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주차매너 지켜야 서로 좋지 않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마포구-아현동/dailylife/99692080

거주자 주차 구역에 주차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왜 연락처도 없이 거주자 주차구역에 주차를 하는 걸까요

저역시 잠깐 들른 곳에 아니면 아이를 픽업해야할때  물건을 사야할 때 등등 거주자 주차구역에 어쩔 수 없이 주차를 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비상깜박이와 연락처 그리고 전화기를 손에 꼭 쥐고 일을 마치고 빨리 돌아오려고 합니다

최근에 거주자 주차구역에는 연락처가 없거나 연락을 해도 뛰어오는 시늉은 커녕 볼일 다 보고 짐 싣고 쳐다보고 가는 경우도 있네요

정말 돈 내고 대는 자리인데도 기분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으니 점점 불친절로 답하게 됩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내돈낸 주차 공간 확보도 진짜 쉽지 않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근육빵빵
    답글구의제3동

    주차 정말 문젭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답글상암동

    지정석인데 무단 주차 정말 속상하시겠어요ㅠㅠ

    기본 매너는 서로 꼭 지켰으면 좋겠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거주자 주차구역인데 이런 몰상식한 행동은 좋지 않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오바오
    답글양평동3가

    문제네요

    2일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