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대앞 경의선숲길 벚꽃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마포구-아현동/dailylife/99508598

집 주변에 또 다른 벚꽃 스팟! 서강대앞에서 공덕역 방향으로 이어지는 경의선숲길 벚꽃길은 봄마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대표적인 산책 명소예요. 벚꽃이  활짝 피어 부드럽게 날리는 꽃비가 정말 인상적입니다. 서강대 앞쪽은 특히 벚꽃나무 사이로 햇빛이 스며드는 풍경이 아름다워 사진 찍기에도 좋고, 걷는 동안 자연스럽게 기분이 밝아지는 느낌이에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Choijh
    답글대치2동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윤아
    답글문래동6가

    걷기 좋은 거리인것같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오늘두맑음
    답글양평동5가

    진한색 너무 이쁜데용~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