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노원구-공릉1동/dailylife/86746466

어스름이밝아오는아침. 오늘도 열심히 이리저리동네를 걸어봅니다.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닭을좋아하는민승

    7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도경

    네 저도 걸어 보려구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찬숙

    열심히  운동하고 친구들생기도 참좋아요

    하루즐겁습니다~~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김해자

    !!!!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쪽쭈리
    답글비전동

    아침 ㅇ운동 정말 조아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나이스가이
    답글하계1동

    공릉동 경춘선 철길 함께 걸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도니살
    답글다산1동

    걷는건좋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도니살
    답글다산1동

    저도 열심히ㅎ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