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옹심이와 막국수가 맛난 곳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구로구-구로제3동/information/100155375

금천구 대명시장 골목에 (원조 옹심이 메밀 칼국수 ) 식당이 있습니다. 감자 옹심이는 쫄깃쫄깃하고 들깨국물이 끝내줍니다. 코다리막국수는 코다리와 양념장이 새콤달콤  입맛을 돋구워줍니다. 얼음 육수를 부어 먹으면 여름..시원하게 한 그릇 뚝딱입니다..메뉴가 조금 시간이 걸리는 동안 보리밥을 먹으면서 여유롭게 기다리면 됩니다..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가격도 착합니다. 음식먹기전에 찍어야하는데.. 사진찍는걸 자꾸 잊고 다 먹고나서 찍게됩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요
    답글서신동

    감자 옹심이 아주 얼큰하게

    먹기 좋겠어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Zombie
    답글삼성동

    맛있겠네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잘될거야^
    답글만덕제2동

    코다리 막국수 맛이 궁금해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매직샵손님
    답글인헌동

    요즘같이 더운날 딱이겠어요 코다리막국수

    6일 전
  • 프로필 이미지
    Young(~PM10)
    답글일직동

    옹심이에 열무김치!! 딱이네요

    6일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