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서구-화곡제1동/restaurant/99186580
닭요리를 좋아하는 딸의 추천으로 가 본 곳인데 맛이 좋아 추천드려요.
고척근린시장과 고척근린공원과 가까운 곳에 위치합니다. 철판닭갈비집이 요즘은 많이 사라져서 이동네에서 유일한 것 같네요.
3인분인데 양도 많고 고기도 신선했어요.
어느 정도 익혀 나오니 5분정도 저어 준뒤 먹습니다. 양배추랑 고구마도 넉넉히 넘어주시네요. 배가 불러 볶음밥도 못 먹어 보고 나왔어요.
우동사리는 우동자체가 맛이 없으니 참고하셔요.
댓글 6
- _MIN💙
송도동먹구싶네용
4개월 전 - 스텔라
고촌읍저희 동네는 철판닭갈비가 없어졌는데 맛있겠어요~
4개월 전 - 바람타고
개봉제1동공원에서 운동하고 배고파지면 가 볼게요
4개월 전
분정이
신서동우동사리가 좀 아쉽네요
4개월 전- 좋은사람
화곡제4동닭갈비에 소주한잔 제격인데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