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 한식맛집 춘천닭갈비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서구-화곡제1동/restaurant/99186580

 

닭요리를 좋아하는 딸의  추천으로 가 본 곳인데 맛이 좋아 추천드려요.

고척근린시장과 고척근린공원과 가까운 곳에 위치합니다.  철판닭갈비집이 요즘은 많이 사라져서 이동네에서 유일한 것 같네요.

3인분인데 양도 많고 고기도 신선했어요.

어느 정도 익혀 나오니 5분정도 저어 준뒤 먹습니다.  양배추랑 고구마도 넉넉히 넘어주시네요. 배가 불러 볶음밥도 못 먹어 보고 나왔어요.

우동사리는 우동자체가 맛이 없으니 참고하셔요.

댓글 6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_MIN💙
    답글송도동

    먹구싶네용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텔라
    답글고촌읍

    저희 동네는 철판닭갈비가 없어졌는데 맛있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람타고
    답글개봉제1동

    공원에서 운동하고 배고파지면 가 볼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분정이
    답글신서동

    우동사리가 좀 아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좋은사람
    답글화곡제4동

    닭갈비에 소주한잔 제격인데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