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찻길 주변 공기질 상태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서구-화곡제1동/dailylife/99674043

1호선과 2호선이 마주치며

지상에는 1호선, 지하에는 2호선이 지나가는 신도림역이 있어요~~~

1호선이 지상위로 다니기에

기찻길 소리는 잘 들리는데 함께 매연도 쌓이는 것 같아요

 

서부간선도로 쪽으로 가는 길이라

막힐때도 있지만

 

요즘은 5부제 하고 있어서 좀 줄어들기는 했네요.

나무를 더 심어야 할까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ㄱㅎㅅ
    답글평촌동

    역 근처는 그럴수도 있겠군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역근처라 차가 많으니 문제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힘드시겠네요

    흡연이문제인거같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쁄라
    답글고척제1동

    힘드시겠어요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머니워커
    답글신도림동

    7차사세요?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