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
오늘 저녁은 김밥을 먹어야겠습니다
4개월 전
~~맛집추천//아차김밥~~
아차산역1번 출구로 나와서 우회전하면
먹자골목 이 나와요.
골목이 끝나갈즈음에 아차김밥 집 이 나와요.
한식,분식,김밥 등 이 있어요.
특히 김밥이 재료도 듬뿍넣어서 너무 맛있어요.
아차산등반하시는분들이 많이 들르고 사가요.
어르신부부 두분이 하시는데 오래됀 집이예요.
오늘 저녁은 김밥을 먹어야겠습니다
아차산역 근처 가게되면 한번 들려볼께요🌟
네~감사합니다.
김밥 맛있어요.
좋은밤 돼세요~~
김밥맛나겟군요
살짝 민망하지만 옛날 비록 지금은 먼길 떠나셨지만 바로 그때 그맛 "엄마의 손맛" 이라고
감히 주장합니다.
물론 위생 청결도 당연히 최고입니다.
반갑습니다 ^^
이 집 김밥이 맛있는가 보네요!
다른 메뉴들 가격도
되게 착하네요~ㅎ
가격도 착하거 좋네
김밥 최고입니다!
김밥은 언제 먹어도 맛나요
야채 가득 김밥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