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아맘
와~~ 눈돌아가요 😋
4개월 전
구의역 2번 출구 앞 NC이스트폴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 한정식집입니다.
기본 가마솥밥 정식만 주문해도 13가지나 되는 반찬이 나옵니다.
보쌈,게장이 기본 반찬에 포함되니 아주 푸짐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맛깔스런 나물 반찬들은 셀프로 리필 할 수 있어서 맘껏 먹을수 있고, 즉석에서 테이블에 가마솥밥을 지어주니 밥맛도 아주 좋아요.
손님 대접이나 부모님 식사 대접에 아주 좋을것 같아요~
와~~ 눈돌아가요 😋
반찬이 많아서 좋네요
먹고싶어요
아우 좋아요
반찬이 푸짐한데
리필까지~우와>_<
집밥생각날때 가면 최고일더같아요
푸짐한 반찬 너무 좋은데요!
네~
가까운 곳이네요.
한번 가봐야겠네요.
추천감사합니다.
보쌈, 게장까지 기본 반찬에 포함되다니
푸짐하네요!
말씀대로,
부모님 식사 대접에 아주 좋을것 같군요~
맛있어보여요~
가격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