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AQDD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동네산책 적립이 한번은 되고 한번은 안되서 폰 문제이구나 했는데 다들 다 안된다고 하시길래 오류인가 했어요 게시판 글 보니까 예전 토스 만보기 처럼 딱 그 지점에 가야 뜬다는거 보니까 굳이 할 필요 없겠다 싶네요 제 동네는 주택가라 원래도 산책 포인트가 굉장히 띄엄띄엄 있었는데 아파트 단지 쪽은 다닥다닥 붙어 있더라구요 지나가는 길 아님 굳이... 그리고 토스랑 비교 할 수는 없지만 솔직히 토스는 진짜 10원이고 캐시워크는 10캐시 잖아요 토스는 계속 금액 줄어도 하긴 했는데 여기는... 뭐... 그렇네요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네 안하시면 됩니다
100m효 바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