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로도 좋고 나무도 울창하고 걷기 참 좋은 곳이네요. 날씨 좋은 날 오랜만에 다시 가봐야겠어요.
~~산책하기좋은 서울어린이 대공원~~
어린이대공원은 산책로가 평탄하고 나무가 울창해 걷기참좋은 대표적인 산책코스 입니다.
1~힐링숲길코스:(환경공원~동물공연장뒤편)
키가 큰 나무들이 울창하게 뻗어있어 산림욕을 하는듯한 기분을 느낄수 있는구간.
특징:동물공연장 뒷편으로 고즈넉한 흙길이 조
성되어 있어 시골길을 걷는듯한 여유를즐길수
있읍니다.
추천대상:조용하게 자연을 느끼며 걷고싶은분
2~건강 맨발길코스(공원중심부)
최근새롭게 정비된 황토맨발길과세족장이 있는코스
특징:황토 족탕에서 시작해 순환형으로 걷는코
코스로 나무를 보존하며 자연친화적으로 만
들어졋읍니다.
발을 씻을수있는 시설이 잘되어 있어 맨발걷
기 체험을 하기 좋읍니다.
추천대상:가벼운 운동과함께 건강을챙기고싶은
분.
3~공원한바퀴순환코스(정문~팔각정~후문)
어린이대공원의 주요볼거리를 모두 볼수있는
가장대중적인 코스
경로~정문(음악분수)~식물원/동물원~팔각당~
후문(놀이동산방향)
특징:지금시기에는 정문쪽큰길가의 나무들과 후
문쪽 은행나무길의 푸르름을 즐기기 좋읍니
다.
팔각당은 공원에서 가장높은곳에 위치해
시야가 탁 트입니다.
추천대상:동물원,식물원등 볼거리를 곁들여 산책
하고 싶은분.
팁: 어린이대공원 은 경사가 완만해 어느방향으로
걸어도 부담이 없읍니다.
정문쪽 음악분수의 물줄기를 감상하며 산책을
시작해 보는것도 좋읍니다.
- 구름위에(매일오전중)
불광제1동1개월 전 - JE
왕길동날씨가너무좋네요
1개월 전
케이스
휘경제1동어린이대공원도 엄청 많이 바뀌어서 좋더라고요 구경할 만나는 것 같아요
1개월 전
워니
유방동어린이 대공원에 이런 곳이 있었네요.
1개월 전- 아메리카노
안암동2가맨발길코스가 끌리네요 ㅋㅋ 산책코스 추천 감사합니다~
1개월 전 - CHOCO
망우제3동좋아하는 곳이에요.
아이들이 다 커서 자주는 못가게 되네요.
1개월 전 - 부기우기
합정동저도 며칠전에 엄마랑 같이 간 적이 있는데, 동네주민이시니 이런 황금 산책 코스를 즐기실 수 있군요~
부럽습니다.
1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진진바리
상봉제2동제가 어릴때 유로였던 기억이 있는데 무료가 된 이후 산책하기 너무 좋죠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