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동구-둔촌제2동/health/98191119

퇴근후에 쇼핑몰을 향해서 걷다보면 20여분이 지나고 어느덧 장소에 도착합니다. 

한시간정도 쇼핑하고나서 집으로 가는길에 버스를 탈지 걸어갈지 고민하다가 금요일에 걸어야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왜냐면 다음날은 주말이기 때문이죠 

하루빨리 주4일제가 되면 좋겠습니다

문정동이구여 가든파이브로 가는길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