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 할미 국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남구-역삼1동/restaurant/82699154

오늘 동대 할미 국수 에 갔는데 맛집 이라고 줄이 엄청 길 더라고요. 그래서 한30분 정도 기다렸는데 이제야 들어가네요^^추천 하는 이유는 줄이 많아서 가 아니라 국수가 맛있는 것! 국수가 맛있으면 줄이길다. 이 맛집 추천 합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이남구

    아이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