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오늘 동대 할미 국수 에 갔는데 맛집 이라고 줄이 엄청 길 더라고요. 그래서 한30분 정도 기다렸는데 이제야 들어가네요^^추천 하는 이유는 줄이 많아서 가 아니라 국수가 맛있는 것! 국수가 맛있으면 줄이길다. 이 맛집 추천 합니다!!
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