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남구-역삼1동/restaurant/72323197

먹보한우라는 맛있는 한우집이있는데 파주 혜이리근처(?) 쪽에있어용ㅎ 그리고 거기 한우는 진짜로 입에서 살~살~녹아요!!고기도부드럽고 진짜×100맛있어요!! 한번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도움이 돼었다면 감사합니다!!~

(좋아요는 힘이 됌니다!!♥︎)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돼지

    ㅎ,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나리♡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QLX8Q2

    감사감사♡♡♡♡♡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작가
      작성자

      저도 댓글달아주셔서 감사해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냥이🩷(♡하린 공주♡)

    감사합니당!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작가
      작성자

      저도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심동학

    Okwkkomkookno😁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Abin

    갈비 집 추천도 해주세요~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작가
      작성자

      네넹! 언젠가(?)는꼭 해드리겠습니당!!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_ _ _쩡!

    ,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