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먹보한우라는 맛있는 한우집이있는데 파주 혜이리근처(?) 쪽에있어용ㅎ 그리고 거기 한우는 진짜로 입에서 살~살~녹아요!!고기도부드럽고 진짜×100맛있어요!! 한번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도움이 돼었다면 감사합니다!!~
(좋아요는 힘이 됌니다!!♥︎)
ㅎ,
ㅇ
감사감사♡♡♡♡♡
저도 댓글달아주셔서 감사해요!~♥︎
감사합니당!
저도요!!♥︎♥︎
Okwkkomkookno😁
갈비 집 추천도 해주세요~
네넹! 언젠가(?)는꼭 해드리겠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