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춥습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남구-역삼1동/information/83820342

날씨가 춥습니다.

여의도 국회의당 앞은 날씨는 좋지만 춥습니다.

점심을 먹으려고 음식점에 갔는데 가격이 어마 무시하게 쌉니다. 그래서 CU에 가서 도시락을 먹으려고 했는데 이 동네는 24시간이 아니랍니다. 노브랜드가 있어서 쌀과자와 땡땡 얼은 김밥2개 샀습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썬~

    ㆍㅅㅇㅅㅈㅁㅉㅈㅇㅊㅁㅈㅅㅈㅁㅈㅁ0ㄷㄷㅊ9ㅊ9ㅈㅇㅊㅂㄱㆍㄷ즈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