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어르신들 바깥 출입 하지 마시길ᆢ오전 출근길인데도 더워서 힘들었어요
햇빛을 쨍쨍
ㅇ
ㄷ?ㅅㅈ
ㅇㅇㅇㅁㅇㅇㅇ
더워서 밖에 못나가고 있어요 ㅜㅜ
ㅑㅐㅑㅑㅐ
Mkhn7
ㅅㅇ븝
더워요!
🤭
ㅡㅡ
.
ㅡ
l5j
오늘 소나기 한 차례가 지열을 식혀줘서
기온이 조금 떨어졌네요.🙂
9o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