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숙
저두요
1년 전
동네 산책 적립이 왜 안되지
저두요
나도안됌
동네산책적립이안되네요 왜그럴까요
ㅋ ㅋ나두요ㅠㅠ
직접 나무까지 가니깐 되더라구요. ㅠ 5군데 다녔더니 힘드네요
저도 적립이 안되고있거든요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저도 안되요
이것마저도 안주나요 ㅋ
왜지
동네 산책 인증이 안됩니다?
맞아요 나무 가까이 가야 적립이되요
공원근처 50m까지 걸어가면 적립됩니다.
건강을 위해 걷게하는건데 좀 걸어가세요.
안된다고 하지마시고 동네산책 좀 하세요.
동네산책이안되요
저두요
저도 왜 안되는지 궁금 합니다
지피에스가 정상이라고 나오는데ᆢ 요즘은잘 안더네요?
저도 안되네요ㅠ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