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산책은 침산동 오봉산으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북구-태전2동/information/99037412

우리동네 뒷산을 소개합니다~

입구 계단에서 오른쪽으로 산 둘레를 따라 둘레길로 걸어도 좋고 왼쪽으로 가파른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잘 닦인 길이 나와서

흙먼지 덜 묻히고 걸을 수도 있어요~

운동겸 빠르게 걸으면 정상까지 15분~20분정도 걸리고  산책삼아 천천히 걸어도

30분 정도면 정상까지 오를 수 있답니다~

정상에는 침산정 둘레로 걸을 수 있어서

정상까지 오르고 운동량이 부족하다 싶음

더 걸을 수 있어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Asdf
    답글상남동

    가까운 곳에 산이 있다니 정말 부러워요!!💕💕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