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am[06시까지일괄발송]
도심속의 휴식처라는 말이 마음에 와 닿네요
5개월 전
부천중앙공원은 도심 한가운데에서 여유를 느끼기 좋은 공간이었어요. 넓게 펼쳐진 잔디와 잘 정돈된 산책로를 따라 걷다 보니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난 기분이 들었어요. 곳곳에 마련된 쉼터와 연못, 운동 공간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져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부터 혼자 산책을 즐기는 사람들까지 다양한 모습이 보였어요. 계절마다 다른 풍경을 보여줄 것 같은 분위기라 천천히 걸으며 공원의 표정을 하나씩 담아보기 좋았고, 도심 속 휴식처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장소였어요.
도심속의 휴식처라는 말이 마음에 와 닿네요
넓어서 좋아요
부천은 땅이 좁아서 이정도의 규모가 없을 것 같은데 편견이 있네요
멋지네요~<~
정말 여유 넘치는 공간이네여
야경이 넘 멋지네요 ~
경기도 부천시인가요?
야경 멋져요
참 멋있어서 나중에 가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