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북구청 크리스마스 트리♡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북구-태전2동/information/98951903

 

 

해마다 북구청 앞에서부터

이마트 앞까지

겨울이면 빛의 거리가 꾸며져요♡

산책도 하고 인증샷도 찍고

해마다 올해는 어떻게  이쁘게 꾸며질까

기대가 됩니다~~

빛의 거리 덕분에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도 만끽합니다♡

행복  북구  더  빛나길

26년에도 모두모두 더  빛나길♡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써니뷔💜
    답글화서2동

    오~빛의거리 밤에 너무예쁠것 같아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별이밝은밤
    답글망정동

    와~ 너무 예뻐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승래
    답글성복동

    크리스마스가 지나갔는데  2024년 사진인가봐요.  올해는 년말가기전에 설치를 하는지. 얼마남지 않은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새해는 건강하고 만사형통하십시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승래
    답글성복동

    대구 수성못빛축제장

    20251223_183943.jpg_resize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X49VHX
    답글상동

    너무 예쁘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ista
    답글강화읍

    나무장식이 멋지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답글범어3동

    북구청 앞 빛의 거리 너무 이쁘네요

    크리스마스 포토 스팟 잘 보고 갑니다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엄지공주
    답글수성동2가

    우~ 와 !  

    북구청 앞에서부터 이마트 앞까지~

    야경이 너무 예쁘고 멋지겠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슈마
    답글지산1동

    한해가  또 오네여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