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뷔💜
오~빛의거리 밤에 너무예쁠것 같아요^^
5개월 전
해마다 북구청 앞에서부터
이마트 앞까지
겨울이면 빛의 거리가 꾸며져요♡
산책도 하고 인증샷도 찍고
해마다 올해는 어떻게 이쁘게 꾸며질까
기대가 됩니다~~
빛의 거리 덕분에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도 만끽합니다♡
행복 북구 더 빛나길
26년에도 모두모두 더 빛나길♡
오~빛의거리 밤에 너무예쁠것 같아요^^
와~ 너무 예뻐요
크리스마스가 지나갔는데 2024년 사진인가봐요. 올해는 년말가기전에 설치를 하는지. 얼마남지 않은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새해는 건강하고 만사형통하십시요.
대구 수성못빛축제장
너무 예쁘네요~♡
나무장식이 멋지네요!~
북구청 앞 빛의 거리 너무 이쁘네요
크리스마스 포토 스팟 잘 보고 갑니다
우~ 와 !
북구청 앞에서부터 이마트 앞까지~
야경이 너무 예쁘고 멋지겠네요.
한해가 또 오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