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크루 45분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북구-태전2동/health/98695339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은율맘
    답글평리3동

    와~힘들겠네요!

    6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갱o1s2
      답글평리3동
      작성자

      꾸준히 바뀌려고 빠르게 걷다가 45분 하고 껐어요~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꿈 꾸세요~ ^^;;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갱o1s2
      답글평리3동
      작성자

      은율맘님 살쪄서 아파지고 그래서 비오는 날 빼곤 매일 걷습니다ㅠ 밖에서두요ㅠ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