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과 나무
아파트단지내 이륜차 소음공해
피해가 생각보다 심한가보군요.
3개월 전
아파트단지내에 배달하는 이륜차 소음공해에 하루종일 시달리고 있는데 어떤 대책이 없을련지?
배달도 바빠서 그러하겠지만 소음공해로 애기키우는 가정과 수험생을 둔 가정을 생각해서 배달시 속도를 줄여서 안전과 소음공해를 줄여 주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아파트단지내 이륜차 소음공해
피해가 생각보다 심한가보군요.
어느 동네인지 몰라도 여기서는 그런 문제는 본적이 없는거 같네요. 불편이 많으시겠어요.
이륜차 소음 공해가 심한가 보네요. 뭐라 말해도 개선은 어려울텐데요 ㅠㅠ
진짜 소음이 심하죠ㅜㅜ
배달 이륜차 험하게 운전해서 걸어다닐때 뒤를 자꾸 돌아 보게 되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