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이 만개했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내동/dailylife/97230263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이학중
    답글외동

    사진을 너무 잘 찍어 가 보고 싶어졌어요. 저도 외동에 한국아파트 옆길에서 한컷 했어요. 열씨미 걷고 봄꽃도 구경하고 건강도 챙기고 참 좋았습니다. 감사해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이학중
    답글외동

    저도 한컷 좋은날. 다들 행복하세요.

    20250402_085145.jpg_resize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