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맛있어 보여요!!
우리 가족이 즐겨가는 닭갈비집을 소개합니다.
제가 사는 동네에서 오래된 곳이고 진짜 맛있어서 자주 가는 편이랍니다. 최애메뉴는 치즈닭갈비!
철판 위에서 지글지글 익어가는 치즈와 닭갈비~~~ 보기만 해도 군침 돌아요 🤤🤤
치즈닭갈비는 매콤하게 볶아진 닭갈비를 쭉 늘어나는 치즈에 찍어 먹거나 치즈를 돌돌돌~ 말아서 먹는 게 국룰이죠! 먹다 보면 어느새 철판이 비어지고요 ^^
닭갈비를 다 먹고 나면 마지막 볶음밥은 꼭 드셔야 해요. 철판에 남은 양념에 밥을 볶아 먹으면 고소하면서도 매콤해서 식사의 마무리로 딱입니다. 여기에 비빔막국수까지 같이 먹으면 매콤한 닭갈비와 새콤한 막국수 조합이 정말 잘 어울려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근처에 지나갈 일이 있다면 한 번 들러서 치즈 닭갈비에 볶음밥, 그리고 비빔막국수까지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정말 만족하실 거예요. 😊
- 이삐
정관읍3개월 전
chicSOLOMON
미사2동아 제가 홍천 출신인데 ㅋ
닭갈비는 춘천이 유명하죠.
춘천 명동에 닭갈비골목도 있고 닭갈비집이 엄청 많죠.
근데 그거 아세요?
닭갈비라는 음식이 홍천에서 처음 생겼다는 사실.
홍천사람이 닭갈비라는 신메뉴를 가지고 춘천에 가서 달갈비집을 열어 나중에 닭갈비골목도 생겼다는 사실.
저도 어렸을 땐 몰랐는데 성인이 되어서 아버지께 들었어요.
홍천닭갈비는 춘천닭갈비랑 좀 달라요.
홍천닭갈비라는 알려진 브랜드는 없지만
홍천사람들은 춘천닭갈비보다 홍천닭갈비가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맛 본 결과 둘 다 맛있어요.^^
3개월 전- 물고기한마리♡
초월읍유독 쫄면 사리가 맛있어보여요
3개월 전
건강걸음
태화동치즈가 듬뿍 들어간 닭갈비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맛이겠어요 홍춘천닭갈비
먹어 보고 싶어요
3개월 전
cashwalker송용현
전농제1동꼭 먹어봐야죠~^^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근데 정확한위치를 모르겠어요~^^
그것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개월 전- 그레인
검암동우와~ 진짜 맛있어보여요!
3개월 전 - 먼산보는하이바라
거여2동저거저거 닭갈비 몇인분인거죠? 너무 맛있겠자너요~^^
3개월 전 - 커리
양촌읍헉 여기 생겼군요 여기진짜맛나져!
3개월 전 - 정정숙
백운1동치즈 듬뿍듬뿍 넣은 홍춘천치즈닭갈비 맛있는 단골 맛집이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