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만이네 꽃돼지 솥뚜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서구-풍암동/restaurant/98169172

여기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삼겹살집이에요

2인세트 시키면 400그람 꼬기가 사진처럼 다 익혀서 나와요

김치 미나리 고사리 파김치에 꼬기 싸먹으면 예술입니다

어제도 먹고왔어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디펜스피쉬
    답글양산동

    와ㅋ배고파졌습니다ㅜㅜ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수아
    답글평리3동

    진짜 맛있겠네용🤤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준영
    답글우산동

    정갈하니 맛나보이네요 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BINNA
    답글황학동

    고사리에 파김치 미쳤네오......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