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숨은 맛집 <수유리 우동집 상무점>을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서구-풍암동/information/99392354

 

​상무지구에서 출출할 때마다 제가 자주 들르는 국수집을 소개해 보려고 해요~ 수유리 우동집 상무점이에요! 매장에서 직접 뽑은 생면이라 그런지 면발이 정말 쫄깃쫄깃해서 씹는 맛이 일품이랍니다!

 

​특히 매콤달콤한 양념에 아삭한 채소가 듬뿍 들어간 비빔국수는 입맛 없을 때 먹으면 금방 한 그릇 뚝딱 비우게 되는 마성의 맛이에요!! 여기에 속이 꽉 찬 통통한 김밥까지 한 입 곁들이면 정말 든든한 한 끼가 된답니다💕

혼자 가서 편하게 먹기도 좋고 정겨운 분식집 분위기라 정이 가는 곳이에요~~ 근처 지나갈 일 있으면 꼭 한번 들러서 맛있는 국수랑 김밥 드셔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비빔국수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국수도 맛있어 보이고 김밥도 야무지게 싸졌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디펜스피쉬
    답글양산동

     우와ㅜㅜ 맛나보여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티르
    답글호성동1가

    비빔국수에 김밥! 최고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
    답글화정1동

    수유리 여기 맛있죠 비빔국수는 안먹어봤는데 먹고싶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