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아웃닭 많이 먹어봤는데 산본이 진짜 최고,,,
지금까지 아웃닭중에 완전 최고에요,,, 진짜 추천 ㅣㅠㅠㅠㅠ
와 진짜 엄청 푸짐하네요
아웃백 유사품인가요?
사진은 꽤 먹음직스러운게 교촌보다 맛날듯
양이 푸짐하니 입맛도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