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일
와우
7개월 전
(이벤트 참여(6회차))저는 경기도 고양시 오금동 쪽에 살고있는데 카페는 너무 좋아해성 잘 알거든용? 여기 근처 오시면 추천드려요!! 빵집(베이커리 카페)인데 이름은 웨스트진! 요기는 쿠키가 귀엽고 맛있고!! 빵은…와 할말이 없어용…뷰는 진짜 짱짱!!!!산 배경인데 길이있고 사슴? 같은 어..있어요(?)어쨌든 한번 와 보세요(근처 살거나 여행오시면!!) 전 이만!!
와우
저도 가보고싶네요
케이크 예쁘네요. 크기는 작지만 맛이 굉장히 진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