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아니 맵긴한데(매운맛 조절 ❌️)넘 맛있어용!!
(삼송점이에용!!!)그런데 거기에 계란찜 아주 부들보들 하공,스프도 맛있고 거기에있는 옥수수,두부과자 등등, 큘피스까지 에프타이저랑 서비스를 너무많이주셔서 돈이 남는지 모르겠어용…ㅋㅋㅋㅋㅋ 한번 드셔보세요!
저도 한번 가보고싶내여
좋아하는데 가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