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이네불닭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고양시-덕양구-주교동/restaurant/98538856

아니 맵긴한데(매운맛 조절 ❌️)넘 맛있어용!!

(삼송점이에용!!!)그런데 거기에 계란찜 아주 부들보들 하공,스프도 맛있고 거기에있는 옥수수,두부과자 등등, 큘피스까지 에프타이저랑 서비스를 너무많이주셔서 돈이 남는지 모르겠어용…ㅋㅋㅋㅋㅋ 한번 드셔보세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준일
    답글성사1동

    저도 한번 가보고싶내여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사람이 먼저인 세상
    답글화정1동

    좋아하는데 가봐야겠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