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똘이
날씨 좋으니 밖으로들 나와보세요
2개월 전
우리동네 어르신 아이들 할것없이 지나가다 쉬엄쉬엄 쉬어가는 곳 입니다
계절마다 색색이 예쁜 꽃도 피워주고 비가 올때에는 잠시 피해 가기도 하구요
무엇보다 여러가지 운동 기구들이 있어서
동네 사랑방 역활도 합니다
지나다 보면 항상 사람 소리가 들려요
까르륵 까르륵 아이들 웃음 소리도 들리구요 산책들 나오셔서 사람들의 활기를 느껴보세요 강추합니다.
날씨 좋으니 밖으로들 나와보세요
나오세요
아~~ 글과 사진이 동떨어져 있었군요. 함께 다시 한번 올리시면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