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진향갈비 식당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거제시-아주동/restaurant/99002684

동네 근방에 한번씩 들러서 먹는 음식점 인데

아주 맛잇고  여름철에는 깔끔한 밀면 을

겨울철에는 시원한 맥주 그리고 소갈비 맛집추천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뛰고파
    답글다사읍

    맛나겟어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잘될거야^
    답글만덕제2동

    여름에 말면 먹으류 가보규 샆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설아
    답글평리3동

    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녕
    답글고흥읍

    ㅋㅋㅋ맛있는 고기 먹을때 술한잔이 빠질수없죵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타일
    답글아주동

    여름철 겨울철 맛있는 메뉴가 있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개금제1동

    저도 가볼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개금제1동

    와우 맛있어보여용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