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신도시다보니 횡해서 여유로움이 있습니다
강과 자연이 어우러지는 이곳 에코델타시티 입니다
러닝하기참좋습니다
차도 많이없고 공원같이 주변이 잘되어있네요
조금지나면 이여유로움은 없어질거같아 아쉽기도하고
하지만 빨리 더 중앙쪽 공원이 완공되었음 좋겠네요
주변이 공사는좀 있지만
너무좋습니다
이다리를 건너면 현대백화점도 곧 완공이되네요
😁
에코델타시티 멋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