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우리구청에 이쁜꽃들이에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거제시-아주동/information/99758510

우리구청에 가니 너무 이쁜 꽃들이 있어서찍어봤는데  구경한번해주세요  계절의여왕5월이다보니 꽃들도 서로가 지가더이쁘다고 우아한자태를 폼을 잡네요

여러가지 색들이 어우려져  너무이쁘죠

입이큰고 화려한꽃들도이쁘지만 저는 잔잔하고소박한  이꽃이 참이뻐요 계절의여왕에  꽃들이  있으니까 더 아름다운것 같아요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5월의 싱그러운 계절에 예쁜 꽃들이 가득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혜리
    답글시흥제3동

    와 넘 예쁘고 화려해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작성자

      너무 이쁘죠 구청하단인데 이쁜꽃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답글범어3동

    구청 앞에 이쁜 꽃 가득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작성자

      녜 감사합니다   행복한 봄날씨에 좋은추억많이 만들세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tive
    답글서대신동2가

    튤립이 예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타일
    답글아주동

    구청 여러가지 꽃 예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띵동
    답글서대신동1가

    우와

    1주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