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거제시-아주동/dailylife/99856085
베란다물청소는 비가오는날 해야하지않으가요 안에청소는 언제든지가능하지만 유리청소는 비가오는날에 해야 하는걸로알고있는데 난데없어 위층에서 물이 떨어지면 참 황당하더라구요 쫓아가서 베란다문을닫고 스트레스를받고있어요 요즘날씨가덥다보니 문을열어놓고있는상태라 참황당합니다 왜 공동주택에 사는분들은 본인들만 생각을하는지 참난감하네요 이기적적인생각을버리고 서로가 잘지내면 얼마나좋으까요 하루만살고떠난집이 아니잖아요 좋은이웃으로 남았으면하는마음이네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