횟집추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화성시-남양읍/restaurant/99279494

자주가는 단골 횟집인데

어제 도미먹고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좋아하던 대방어랑 숭어는 끝나가지만. ..

항상 있는 회들이랑

날씨 풀리면서 나올 제철 조개와 쭈꾸미먹으러 또 갈거같네요.

맛조개까서 끓이는 맛찌개도 생각납니다

 

다른분들도 가셔서 맛난음식먹고 기분 좋아지셨음 좋겠네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