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자주가는 단골 횟집인데
어제 도미먹고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좋아하던 대방어랑 숭어는 끝나가지만. ..
항상 있는 회들이랑
날씨 풀리면서 나올 제철 조개와 쭈꾸미먹으러 또 갈거같네요.
맛조개까서 끓이는 맛찌개도 생각납니다
다른분들도 가셔서 맛난음식먹고 기분 좋아지셨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