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선
담배는백해무익한겁니다저도담배를피우던사람이였는데요2017년도7월에뇌졸중으로쓰러진다음부터담배냄새가싫더라구요담배끈은지8년째입니다!
2개월 전
어제밤에 산책길에 찍은 사진이예요
금연구역은 아니지만 조금만더가면 횡단보도와 버스정류장도 있는곳이예요
상습 흡연장소같은데 길거리담배도 맘에 안들지만 바닥에 꽁초가 장난아니었어요 저렇게 꽁초가있으면 다들저기서 담배피고 또 꽁초 투척하고 가겠죠
진짜 극협입니다
담배는백해무익한겁니다저도담배를피우던사람이였는데요2017년도7월에뇌졸중으로쓰러진다음부터담배냄새가싫더라구요담배끈은지8년째입니다!
이것도 그렇고
걸어가면서 피는 사람도 있어요..
맡고싶지않은 담배냄새도 너무 싫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