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꽁초 투척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화성시-남양읍/dailylife/99625483

어제밤에 산책길에 찍은 사진이예요 

금연구역은 아니지만 조금만더가면 횡단보도와 버스정류장도 있는곳이예요

상습 흡연장소같은데 길거리담배도 맘에 안들지만 바닥에 꽁초가 장난아니었어요 저렇게 꽁초가있으면 다들저기서 담배피고 또 꽁초 투척하고 가겠죠

진짜 극협입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박재선
    답글묵호진동

    담배는백해무익한겁니다저도담배를피우던사람이였는데요2017년도7월에뇌졸중으로쓰러진다음부터담배냄새가싫더라구요담배끈은지8년째입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수쓰리
    답글평내동

    이것도 그렇고 

    걸어가면서 피는 사람도 있어요..

    맡고싶지않은 담배냄새도 너무 싫어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