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밥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의창구-서상동/restaurant/99130287

알밥이 오랜만에 먹고 싶어서 근처 국수나무에 들렀어요. 

 

국수나무의 장점중 하나는 사이드 메뉴가 아담하고 가격도 부담 없어서 이것저것 같이 먹기 좋다는 점인 것 같아요. 미니 돈까스랑 새우튀김도 곁들이기 괜찮았습니다.

 

알밥에는 작은 바지락이나 새우 같은 해산물 꽤 들어 있었고 무난하게 한 끼 해결하기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lucy
    답글도계동

    예전에 국수나무 진짜 자주갔는데 알밥 보니 조만간 다시 출동해야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뚜버기
    답글물금읍

    알이 톡톡 터지는 알밥~너무 맛있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맛있어 보여요.

    먹고 싶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도계동

    맛나겟대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넉잉
    답글합포동

    맛있겠다. .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nguyenmen
    답글신월동

    먹고 싶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