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파스타입니다 라는 파스타 가계가 있는데 메뉴가 다양하고 맛있습니다. 크림해물파스타와 마라맛 파스타인데 맛이 특이하고 맛있어요.
꼭 추천드립니다.!!
가게 상호가 눈에 띄는데요 ㅎ
맛나보이네요👍👍
배고픈데 맛있켔다요
👍👍
맛나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