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처음에는 국수한그릇 간판으로 하다 친정어머니께서 하시던 45년전통 충무김밥을이어 받아서 하는 맛집이랍니다. 오징어랑 어묵 뭊침이 참맛깔나서 더 맛있는 김밥입니다
2대째 내려오는 충무김밥입니다 가게도 찻집처럼 칼끔하고 예쁘답니다
분식 좋지요.
분식은 항상 맛있죠
저도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