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매제벚꽃 너무 이뻐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진주시-하대동/information/99509134

금산면 질매제 벚꽃 너무 이쁘죠~~

큰 벚꽃나무도 많고 산책로도 잘되어있어서 멋진 사진을 건질수 있답니다

인생사진 찍으러 오세요~~

멋들어진 풍경이 예쁜 곳이랍니다~

근처에 숲속의 진주ㆍ청곡사도 가볼만합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내년봄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정말 큰 벚꽃나무네요

    넘 아름다워요

    다 져버리는게 아쉬워요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노영순
    답글주약동

    환상적이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