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선원
별문재가 없다면 제한을 풀어도 돨듯요
2개월 전
아파트 후문을 나가 일차선 도로를 건너면 아름다운 공원이 있어요
벚꽃이 지고나면 철쭉이 피지요
자전거를 타거나 잔디밭에서 공놀이도 할 수 있어요
놀이기구 중에 가장 인기있는 건 짚라인이랍니다
그런데 밤 8시 이후엔 타지 말라는 현수막이 걸렸네요
공원 안이고 아파트는 길건너에 있고 짚라인을 탈 때 소음은 별로 나지 않는데도 소음 때문에 금지랍니다
가로등이 환해서 안전상 문제도 없어 보입니다
타겠다고 보채는 아이들을 달래는 모습이 좀 안타깝네요
굳이 시간 제약을 해야 하는지 여러분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별문재가 없다면 제한을 풀어도 돨듯요
소음이라 느끼는 정도가 다르니까요.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