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티
오~~엄청 맛있어보여요. 대접받는 기분이겠네요.
4개월 전
놋그릇에 세팅되어 나오는 음식들
에피타이저로 흑임자죽? 같은거랑 잡채 샐러드로 입맛을 돋구고
기본 나물들, 생선 수육 각종 반찬들이 많아요
된찌는 1인 1개씩. 개별로 나와서 굿
솥밥에 밥을 먼저 먹고 마지막은 누룽지로 마무리
정갈하고 배부르고 맛나요
오~~엄청 맛있어보여요. 대접받는 기분이겠네요.
우와 진짜 수라상같이 진수성찬이네요!
오호감사행ᆢ
임금님 밥상 처럼 진수성찬이에요
분위기 조용해 보여서 가족 외식 장소로 딱인 것 같아요.